(주)젠니혼주류는 1994년 한국 최초로 일본주류를 도입하여 일본주류 시장을 개척한 선도 기업으로, 기존 (주)한국월계관에서 새롭게 출범한 회사입니다.
한국 최대 규모의 일본주류 전문 수입업체로 출발한 (주)젠니혼주류는 월계관, 하쿠시카, 기쿠마사무네, 핫카이산, 시치켄, 후도우, 사쓰마주조, 기리시마주조, 산와주류, 오에논그룹 등 일본을 대표하는 양조 메이커 및 대형 그룹과 협력하며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와 원액, 하이볼 베이스 제품, 캔츄하이 등 트렌드에 맞춘 상품들도 적극적으로 수입·유통하고 있습니다..
최근 5년간은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호주, 아르헨티나 등 세계 각국에서 와인을 수입하며 주류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였고, 중국 최대 와이너리 운영사인 장위 그룹 계열사에서 생산되는 포도 증류주 ‘아사간열(YSHIGANRIE)’까지 도입하여 글로벌 종합주류 수입사로 성장하였습니다.
아울러 관계사인 LISCO INC를 통해 일본, 이집트, 에콰도르, 네덜란드, 이탈리아, 태국, 베트남, 캄보디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과자, 음료, 인스턴트라면, 안주류, 파스타 등 식품을 수입·유통하며 종합식품수입사로서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젠니혼주류는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건전한 식음문화를 선도하고 글로벌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는 종합식품·주류 수입기업으로 나아가겠습니다.